Since 1979
(주)하워스는 대한민국의 산업 및 선박용 클러치/브레이크
전문 생산기업입니다.

CEO인사말

힘을 전달하는 기업 (주)하워스입니다.

(주)하워스를 방문해주신 고객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요구와 조언에 항상 귀를 기울이는
“(주)하워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979년 설립된 (주)하워스는 "신영정밀"이라는 상호로 대한민국 최초의 공기압 클러치와 브레이크를 직접 생산하며 판매하였습니다.

1980년도에는 주로 선박용 클러치로 드럼타입이 가장 많이 생산되었으며, 선박의 특성상 긴급한 상황이 많이 발생하여 생산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1990년도에는 제품 품질이 점차 향상되자 수요자의 요청에 따라 산업기계를 위한 피스톤타입과, 디스크타입을 개발하게 되면서 상호를 “신영에어클러치”로 변경하였습니다.

2000년도에는 각종 산업분야의 동력전달과 제동을 위해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클러치와 브레이크가 개발되었으며 기존의 국내산 마찰판(라이닝)보다 마찰력이 더 뛰어난
독일산 마찰판(라이닝)을 직수입을 통해 적용하면서 기술력과 품질이 한층 더 발전하였습니다.

2010년도에는 공기압뿐만 아니라 유압작동식 클러치와 브레이크를 개발하였습니다. 매출이 증대됨에 따라 개인회사에서 법인회사로 전환하면서 상호를 “주식회사 하워스”로
변경하였으며, 해외수출을 위해 약 45개국의 해외시장을 본격적으로 개척에 나선 결과 한해 직수출 500만불을 달성하며 수출부문 우수중소기업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현재는 국내·외의 다양한 대기업과 중소기업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시장개척을 위해 머물러 있지 않고 항상 뛰어가고 있습니다.
저희가 생산한 제품은 판매전보다 판매후가 더 중요하다는 생각을 명심하고 있으며 고객을 위해 365일 대기하는 대한민국의 명품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하워스 대표이사 이 호 재